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몽골리아세븐데이즈는 지난주 서울국제관광박람회를 계기로 2021년도 몽골여행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몽골은 6월 1일부로 공식적으로 국경을 개방하고 조건부로 외국인들의 입국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7월 기준으로는 몽골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이 11회 부정기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으며, 아직 8~9월 운항 스케줄은 발표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에 7월 기준으로 출발하실 수 있는 상품을 열어두었습니다.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과 중고비 일대를 돌아보는 트레킹 상품으로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지금 갈 수 있는 몽골 여행 상품 바로가기

출발가능한 상품은 국제선 항공일정이 확인되는 대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외 몽골리아세븐데이즈의 어드벤처, 시그니처 상품들은 2022년을 기준으로 오픈하였으니, 2021년도에 여행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자분들은 카카오톡(세븐데이즈)로 문의주시면 개별로 일정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몽골은 현재 백신접종을 완료한 외국인 입국자에 한해 시설 격리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백신접종이 완료되는 9월 중순 이후와 추석 연휴에 보다 다양한 상품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저희 몽골리아세븐데이즈는 투어에 참여하는 모든 가이드와 기사, 현지 직원들은 모두 백신접종을 완료하고 항체형성이 완료된 스탭들만 여행에 함께 합니다. 또한 몽골과 한국 정부의 방역수칙 준수와 안전한 여행을 최우선으로 하여 모든 투어를 단독팀으로 진행합니다. 

 

아직은 코로나가 안심하기 이르고, 국내외 상황이 급변하고 있지만, 조심스럽고 차분하게 여행자 여러분을 만나뵙겠습니다. 자세한 여행문의는 카카오톡(세븐데이즈)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몽골리아세븐데이즈 드림.